HomeDX TVTV-DX 가상피팅 모델이 입은 핏이 구매를 결정한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리테일 세상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가상피팅 모델이 입은 핏이 구매를 결정한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리테일 세상리테일 기업은 디지털 기반의 구매경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고객이 상품을 편리하게 탐색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월마트가 인수한 지킷, 그리고 아식스가 인수한 아우라 비전의 재미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정치, 경제, 문화, IT 분야만 다루는 이색 미디어 스타트업, Puck의 사업모델Next article현대백화점 리테일테크랩 인공 지능 무인 스토어 개발 여정 Similar Articles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멘탈케어도 디지털로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꿀팁ㅣ스트레스 관리법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스트레스와 격무로 인해 정신건강에 이상징후를 보이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로 멘탈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스마트하게 멘탈케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소마 어낼리틱스와...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세왕섬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왕섬유는 1994년 설립된 원단 수출 전문기업으로, 2007년 5,000만 불 수출의 탑, 2013년 1억 불 수출의 탑, 2016년 2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Read more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Read more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