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견고한 보험업계에 불어닥친 혁신의 아이콘, 토스인슈어런스의 린스타트업 적용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영업 자제 조치로 인해 보험사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보험업계에서 적용한 린 스타트업 접근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메타버스로 변화될 우리의 일상Next article불확실성의 시대, 성공을 만드는 어도비의 변화 & 혁신의 리더십 스토리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이케아의 디지털 전환 전략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기업경영에 있어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되어버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