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WS Cloud Week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 김준형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김수진 아모레퍼시픽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Next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 Similar Articles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멘탈케어도 디지털로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꿀팁ㅣ스트레스 관리법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스트레스와 격무로 인해 정신건강에 이상징후를 보이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로 멘탈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스마트하게 멘탈케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소마 어낼리틱스와... 전통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취와 보상을 중심으로 참여와 동기유발, 재미와 보상, 규칙 등이 명확하게 제시될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 활용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책 출간 Read more P2P 대출 플랫폼의 미래, 랜딩클럽 & 업스타트 Read more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