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한국해양수산개발원이 진행하는 수산식품 디지털마케팅 활용방안 온라인 세미나에서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내용입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기술과 데이터로 내일의 이동을 만들어 나가는 쏘카 데이터비즈니스본부는 약 50명의 인원으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엔지니어링, AI, 하드웨어 디바이스, 기술 전략 등...
현대자동차의 세일즈포스 기반 DMS 구축
세계적인 자동차 그룹이자, 전기차 업계의 선두 주자인 H자동차 인도네시아 법인에서는 본사와의 연계, 현지 환경을 고려한 새로운 딜러 관리 시스템, DMS(Dealer Management System)가 필요했습니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