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금융에서 채널 비즈니스 허브는 왜 만들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금융에서 채널에 대한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있다. 이 요구사항은 무엇이 있고, 요구사항들로 인해 채널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미래 대응 채널 아키텍처의 방향성에 대해 살펴본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마트 장보기, 배송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Next article제조 산업 분야 AR서비스 적용 사례 및 허들 Similar Articles SK텔레콤은 AI Pyramid 전략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SK텔레콤은 AI Pyramid 전략 하에서 글로벌 AI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dPoHbVatpkM?si=wS7eM1ElgC1PhQjh 증권사 AI 금융플랫폼 혁신 방안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증권사 AI 금융플랫폼 혁신 방안 https://youtu.be/m2fbPTEsxbU?si=67Ls3MVo8bCCJ2wn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2016년 ICT산업 메가트렌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O2O & 옴니채널 –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