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금융에서 채널 비즈니스 허브는 왜 만들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금융에서 채널에 대한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있다. 이 요구사항은 무엇이 있고, 요구사항들로 인해 채널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미래 대응 채널 아키텍처의 방향성에 대해 살펴본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마트 장보기, 배송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Next article제조 산업 분야 AR서비스 적용 사례 및 허들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큐브엔시스-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큐브엔시스는 2007년에 설립된 빅데이터 기반 플랫폼 구축 전문 기업으로 상권분석, 스마트팜, 인공지능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분야를 주요 사업 영역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큐브엔시스는...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두산에너빌리티-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두산에너빌리티는 화력발전, 대형원전, 해수 담수화 설비 등 중장비 건설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산업 흐름에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두산에너빌리티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Back to Basic – 플랫폼이 ‘양면시장’이라는 것의 의미 Read more 기업 비즈니스에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국내외 주요 기업의 챗GPT 비즈니스 활용 사례 분석 – Read more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