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의 모든 길은 사용자경험으로 통한다?! 바클레이카드의 UX 혁신

코로나 이후 카드거래 감소와 함께 비접촉식 결제수단 대중화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하면서 NFC, 각종페이, 모바일 지갑 등이 인기인데요. 금융기업들은 고객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바클레이카드는 고객이 상품의 바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바로 결제가 되는 간편 지급 결제 서비스인 Grab + Go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일본 도쿄 세븐일레븐에서는 홀로그램 셀프 계산대인 디지포스를 설치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