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 카페24 송종선 총괄이사 출처: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과 NFT비즈니스 현황 및 서비스 활성화 전략 -BCG 진창호 파트너 –Next article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Similar Articles BIM 기반 메가프로젝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프리콘BIM과 포스코A&C에서 구축하여 운영중인 건설사업관리 플랫폼 SCP(Smart CM Platform)를 적용한 시공 BIM의 공정, 원가, 품질, 안전, 자재관리 사례들을 소개 https://youtu.be/p0aefe1w72M?si=162Fxt7Wzdzfesp5 출처:캐드앤그래픽스 두산 에너빌리티 DX 추진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DX 추진 전략에 대해 소개하며, 발전 및 비발전 분야에서 실제 적용되고 있는 AI 기반의 주요 솔루션들에 대해 설명 https://youtu.be/J6DakXlm0HU?si=mhjZBqNwTwv76H3n 출처:캐드앤그래픽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책 출간 아마존(Amazon) 인공지능(AI) 활용 제품리뷰 요약 NFT 자산을 한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는 ‘NFT 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