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나이키, 아디다스, 돌체앤가바나, 구찌 등 많은 패션 브랜드의 메타버스와 NFT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Next article제조기업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e-Commerce’ 을 활용한 구매트렌드 분석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