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만마커스(Neiman Marcus)의 고객관리 – Powerfront-

니만마커스(Neiman Marcus)의 고객관리 – Powerfron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리테일 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 추진을 위하여 담당자가 알아야 할 D2C전략,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플랫폼전략, 브랜드개발 및 구축, 고객개발, 팬덤형성, 디지털마케팅, 세일즈기법 등의 참고도서를 정리하였습니다. 기업의 D2C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담당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