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도대체 AI 최강기업 ‘테슬라’는 어떻게 탄생했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출처:리스펙 투자플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유통물류 AI 혁신 & 소비트렌드Next article유통 AX를 위한 AI 기술과 유통업의 미래 Similar Articles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 활용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유플러스는 여러 생성형 AI 모델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Use Case를 구현하였습니다. 자체 개발한 IxI모델을 비롯하여, OpenAI GPT, Google Gemini 등 타 CSP 모델...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https://youtu.be/rkpi79v-hCc?feature=shared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쿠키리스 타게팅 마켓 맵(The cookieless targeting market map) 슈퍼앱(Super App)트렌드 와 추진사례 [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