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디지털마케팅 개론 – 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에서 ‘디지털마케팅개론’을 강한 내용입니다. 디지털마케팅의 개념부터 디지털마케팅범위, 디지털마케터의 역할,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공연관광 디지털마케팅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https://youtu.be/MpcDGtQqFbs 출처: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AI·빅데이터·메타버스…전통 보험사들의 이유있는 변신Next article2022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전통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취와 보상을 중심으로 참여와 동기유발, 재미와 보상, 규칙 등이 명확하게 제시될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 활용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https://youtu.be/GzmThf3boaY 출처:투이컨설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Read more 갭(Ga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발표 Read more 매출 성장의 핵심에 클라이언텔링이 있다? 클라이언텔링이 뭔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