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유통 AX를 위한 AI 기술과 유통업의 미래Next articleAI 기반 고객 라이프 변화 Similar Articles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 활용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유플러스는 여러 생성형 AI 모델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Use Case를 구현하였습니다. 자체 개발한 IxI모델을 비롯하여, OpenAI GPT, Google Gemini 등 타 CSP 모델...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https://youtu.be/rkpi79v-hCc?feature=shared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인공지능으로 맥주를 제조하는 AI 맥주 제조사, 인텔리전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