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불황의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리테일 업계에 디지털 열풍이 불면서 재도약의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은 리테일 업체가 과거와는 달라진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맺어야 하는지 재정의하기를 원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에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맥주Next article다임러의 디지털 탈바꿈, 제조기업에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Similar Articles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유통 AX를 위한 AI 기술과 유통업의 미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suk2MO4k4-A?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보나 이벤트,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 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