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리테일 매장의 뉴로마케팅 활용 –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Are you Read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고객여정을 기반한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Next article구글홈(Google Home)이 요리를 알려준다. Similar Articles BIM 기반 메가프로젝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프리콘BIM과 포스코A&C에서 구축하여 운영중인 건설사업관리 플랫폼 SCP(Smart CM Platform)를 적용한 시공 BIM의 공정, 원가, 품질, 안전, 자재관리 사례들을 소개 https://youtu.be/p0aefe1w72M?si=162Fxt7Wzdzfesp5 출처:캐드앤그래픽스 두산 에너빌리티 DX 추진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DX 추진 전략에 대해 소개하며, 발전 및 비발전 분야에서 실제 적용되고 있는 AI 기반의 주요 솔루션들에 대해 설명 https://youtu.be/J6DakXlm0HU?si=mhjZBqNwTwv76H3n 출처:캐드앤그래픽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