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Next article온라인 쇼핑,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으로 새로운 경험 혁신을 Similar Articles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자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 도입을 서두르고 있는데요. 이는 아이디어 창출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GPT를 활용하는... 마케팅 분야의 chatGPT 활용 방안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마케팅 분야의 chatGPT 활용 방안 https://youtu.be/IYYs2uakpCY 출처:함샤우트글로벌 HAHMSHOUT GLOBAL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플랫폼 기반의 IT조직을 작동시키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