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Next article온라인 쇼핑,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으로 새로운 경험 혁신을 Similar Articles 전통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취와 보상을 중심으로 참여와 동기유발, 재미와 보상, 규칙 등이 명확하게 제시될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 활용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https://youtu.be/GzmThf3boaY 출처:투이컨설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 Read more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책 출간 Read more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