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매출로 직결되는 크리테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이키, 펩시, CJ제일제당 몽땅 뛰어든 D2C 물결Next article온라인 쇼핑,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으로 새로운 경험 혁신을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기술과 데이터로 내일의 이동을 만들어 나가는 쏘카 데이터비즈니스본부는 약 50명의 인원으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엔지니어링, AI, 하드웨어 디바이스, 기술 전략 등... 현대자동차의 세일즈포스 기반 DMS 구축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적인 자동차 그룹이자, 전기차 업계의 선두 주자인 H자동차 인도네시아 법인에서는 본사와의 연계, 현지 환경을 고려한 새로운 딜러 관리 시스템, DMS(Dealer Management System)가 필요했습니다. 이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중심으로 접근하라 Read more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 Read more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