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달걀을 찾아라 – The Cadbury Live Egg Hunt –

식품회사인 Cadbury는 호주에서 Facebook Live를 활용한 부활절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회사는 Facebook에 360 ° Live 동영상을 방송하면서 영상속에 부활절 계란을 사용자에게 찾아달라고 요청하였다.  Live영상은 가상의 마을을 무대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생물이 움직이는 가운데 계랸을 찾을 수 있도록하였다.

1시간 방송동안 120개의 계란이 순차적으로 나타나며, 계란을 찾으면 댓글로 ‘XX문앞에 , XX오른쪽’ 으로 기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정답이면 사용자에게 부활절 초콜릿을 경품으로 제공하였다.  총 22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방송을 시청하고 70,000 이상이 댓글을 남겼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z_oKSLcru6s]

관련참고기사:The Cadbury Live Egg Hunt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