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불요불굴의 대상 ‘고객’ 온디맨드 서비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불요불굴의 대상 ‘고객’ 온디맨드 서비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쇼핑! 라이브 커머스 전성시대Next article데이터경제와 마이데이터 금융 산업의 미래 Similar Articles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쿠팡, 이커머스 넘어 슈퍼앱으로 성장할 것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장악한 쿠팡의 성공 비결은 로켓배송을 내세운 물류 배송 시스템과 로켓 와우 멤버십으로 소비자 락인(lock-in)효과를 구축한 데 있습니다. 이제 쿠팡은 쇼핑 커머스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틱톡이 쏘아올린 작지만 강한 공, 숏폼 열풍 나이키(Nike) 2025년까지 D2C 매출비중 60%확대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