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Next articleJourney to Gen AI: 생성형 AI 도입과 활용 시나리오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AWS와 함께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혁신하기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Amazon Bedrock 및 Amazon Q와 같은 AWS의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프로페셔널을 위한 Q&A 플랫폼, Quora의 성공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