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스타벅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커피에 데이터를 입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스타벅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커피에 데이터를 입히다 출처:9월은 직업능력의 달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야놀자 일하는 방식 변화 Y-CODE, OKR, 그리고 조직문화Next article홀로렌즈2와 다이나믹스 365 가이드를 메타버스 기반 업무환경 개선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LS그룹, 생성형 AI 도입 여정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LS 그룹은 생성형 AI 플랫폼 ‘LS GPT’를 도입하여 전사적인 AI 활용을 강화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성공했다. Microsoft... 철강 산업의 특성에 맞는 AI 기술로 기업 경쟁력을 키우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인공지능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기계 학습, 딥 러닝 등과 같은 인공지능 기술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는데요.제조업의 경우 인공지능 기술 적용으로 생산 과정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타벅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디지털 매출 성장 기여 리테일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 리테일 기업의 AI활용전략 –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글로벌 기업들이 증명한 AI 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 도서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