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실패하지 않는 뉴욕타임즈 – NYT는 어떻게 디지털화에 성공했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한 170년된 신문사 “The New York Times” 는 어떻게 자신들의 체질을 개선하고, 광고모델에서 구독모델로 전환하여 콘텐츠 산업의 성공사례가 되었을까요?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Next article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CJ그룹의 디지털전환 사례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헬스케어 네비게이션, 아미노 헬스 유니클로(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