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별점 4개이상 제품 판매 -아마존, 4-스타 오프라인 상점 개장


아마존, 4-스타 오프라인 상점 개장…별점 4개 이상 제품 판매

[jetpack_subscription_form title=”디지털리테일트렌드 구독신청”]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전통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머가 되려고 하나? – 전통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포레스터 리서치는 디지털 시대의 기업 유형을 3가지로 구분하고 있다. 디지털 약탈자(Digital Predators), 디지털 트랜스포머(Digital Transformers), 전통적 공룡(Traditional Dinosaurs) 등이다. ▶ 디지털 약탈자: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2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역량을 구축하고 확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고객경험을 창출하고, 내부 운영프로세스를 혁신하여, 비즈니스모델을 재창조하는 단계별 접근이 필요합니다. 디지털역량은 디지털기술역량을 확보하는게 아니라 디지털기술을 활용하여 프로세스 및 비즈니스를 혁신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경험, 운영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디지털역량을 활용하여 기업에 맞는 차별화된 디지털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말할 때 D2C(Direct to Consumer)와 동일한 개념으로 정의를 내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D2C와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