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Next article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 월마트 지능형 매장 Intelligent Retail Lab(IRL) – Similar Articles [보고서]CES2025글로벌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전략 -CES2025로 살펴보는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CES 2025에서는 AI 기술이 산업 전반에 걸쳐 혁신을 주도하는 모습이 두드러졌다. 농업 분야에서는 존디어가 2세대 자율주행 키트를 공개하며 첨단 컴퓨터 비전과 AI를 결합한 혁신적인 농업... [보고서]보쉬(BOSCH), 산업용AI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다 – 보쉬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보쉬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제조 과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AI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현재 보쉬가 집중하고 있는 분야는 AI와 사물인터넷(IoT)을 결합한 ‘AIoT’이다. 보쉬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 당신의 기업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 디지털마케팅 전략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역량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