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물류기술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팬데믹 이후 기업의 혁신 트렌드와 금융에의 시사점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현대차기아 스마트팩토리 추진 현황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차기아 스마트팩토리 추진 현황 https://www.youtube.com/live/JGoVhsMGA3U?si=Jkw1bc4ZV9VC9KnP&t=8370 출처:연합뉴스 경제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he Great Divide II 시대의 3대 비즈니스 임팩트 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 프로페셔널을 위한 Q&A 플랫폼, Quora의 성공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