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물류기술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팬데믹 이후 기업의 혁신 트렌드와 금융에의 시사점 Similar Articles BIM 기반 메가프로젝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프리콘BIM과 포스코A&C에서 구축하여 운영중인 건설사업관리 플랫폼 SCP(Smart CM Platform)를 적용한 시공 BIM의 공정, 원가, 품질, 안전, 자재관리 사례들을 소개 https://youtu.be/p0aefe1w72M?si=162Fxt7Wzdzfesp5 출처:캐드앤그래픽스 두산 에너빌리티 DX 추진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DX 추진 전략에 대해 소개하며, 발전 및 비발전 분야에서 실제 적용되고 있는 AI 기반의 주요 솔루션들에 대해 설명 https://youtu.be/J6DakXlm0HU?si=mhjZBqNwTwv76H3n 출처:캐드앤그래픽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책 출간 국내 금융챗봇 서비스, 어디까지 왔나? 메타버스 시대 AR글래스 UX시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