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는 고객과의 끊김없는 연결(Seamless Connect)을 통하여 와코루 매장에서 보내는 시간을 확장할 수 있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Digital Transformation Strategy)을 추진하고 있다. 와코루는 e-커머스에 주력하기 보다는 고객접점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언더웨어 가치 와 고객경험을 증대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다.
와코루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_고객접점 연결 및 고객경험증대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두산에너빌리티-
두산에너빌리티는 화력발전, 대형원전, 해수 담수화 설비 등 중장비 건설 분야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4차 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산업 흐름에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두산에너빌리티는...
제품부터 생산까지 스마트하게! 대동모빌리티 ‘S-FACTORY’
대동모빌리티는 이동의 자유와 윤택함으로 고객의 일상이 행복할 수 있는 스마트모빌리티를 만들고자 합니다. Business / Process / Work Innovation 3대 혁신을 통해 모빌리티 리딩기업이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