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인공지능 및 증강현실을 활용한 매장내 재고관리- Trax-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인공지능 및 증강현실을 활용한 매장내 매대 및 재고관리- Trax-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맥킨지는 왜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을 오픈하였는가?-Modern Retail Collective-Next article매장내 판매 및 재고관리 -Square-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AWS와 함께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혁신하기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Amazon Bedrock 및 Amazon Q와 같은 AWS의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식료품 업계의 우버로 불리는 인스타카트(Instacart)의 성공 비결 [보고서]글로벌 광고대행사 퍼블리시스 그룹은 어떻게 광고플랫폼을 AI트랜스포메이션 했나? –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