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연예인처럼 ‘굿즈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새 식품, 유통, 제약회사들이 앞다퉈서 굿즈라고 해서 옷이나 인형, 의자 등등을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한테 톡톡 튀는 재미를 주면서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인데, 이게 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출처:SBS뉴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Next article모든 옷장에 맞춤 셔츠를! 오리지널스티치의 야망 Similar Articles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유통 AX를 위한 AI 기술과 유통업의 미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suk2MO4k4-A?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