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연예인처럼 ‘굿즈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새 식품, 유통, 제약회사들이 앞다퉈서 굿즈라고 해서 옷이나 인형, 의자 등등을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한테 톡톡 튀는 재미를 주면서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인데, 이게 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출처:SBS뉴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Next article모든 옷장에 맞춤 셔츠를! 오리지널스티치의 야망 Similar Articles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쿠팡, 이커머스 넘어 슈퍼앱으로 성장할 것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장악한 쿠팡의 성공 비결은 로켓배송을 내세운 물류 배송 시스템과 로켓 와우 멤버십으로 소비자 락인(lock-in)효과를 구축한 데 있습니다. 이제 쿠팡은 쇼핑 커머스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