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연예인처럼 ‘굿즈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새 식품, 유통, 제약회사들이 앞다퉈서 굿즈라고 해서 옷이나 인형, 의자 등등을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한테 톡톡 튀는 재미를 주면서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인데, 이게 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출처:SBS뉴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Next article모든 옷장에 맞춤 셔츠를! 오리지널스티치의 야망 Similar Articles 물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동향 및 사례 – 모션투에이아이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물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동향 및 사례 - 모션투에이아이 https://youtu.be/NLddh1xvv9U 출처:SCM FAIR 세계적인 경매회사 크리스티가 웹 3.0 세상에 뛰어든 진짜 이유는?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크리스티는 NFT 온체인 경매 플랫폼인 '크리스티 3.0'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WEB 3 세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을 발표 https://youtu.be/fPsILJmZ0oE 출처:투이컨설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책 출간 Read more 패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이커머스 트랜드 Read more WEB 3와 창작자 경제의 도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