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취와 보상을 중심으로 참여와 동기유발, 재미와 보상, 규칙 등이 명확하게 제시될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 활용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게임 기법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제고하는 방식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게이미피케이션의 다양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