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제로(Zero)에서 영웅(Hero)으로,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륙의 실수로 유명한 샤오미가 알고보니 대륙의 실력?? 샤오미의 성공비결과 샤오미가 야심차게 도전하는 New 리테일 전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공짜를 주고 알짜를 얻는 프리미엄(Freemium) 전략Next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세왕섬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왕섬유는 1994년 설립된 원단 수출 전문기업으로, 2007년 5,000만 불 수출의 탑, 2013년 1억 불 수출의 탑, 2016년 2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https://youtu.be/bfxBTt4tWZ4 출처:GobizKOREA GET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Read more 메타버스 시대 AR글래스 UX시나리오 Read more Back to Basic – 플랫폼이 ‘양면시장’이라는 것의 의미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