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젝스믹스의 D2C 성공전략은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코로나시대, 고객 직접 만나기, 브랜드쇼핑몰 성공 D2C 전략은 ? 젝스믹스의 D2C 성공 전략 소개 출처:부자비즈 창업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COVID-19 위기를 기회로, 패션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Next article착한 운전자를 위한 자동차 보험사, 프로그레시브 Similar Articles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쿠팡, 이커머스 넘어 슈퍼앱으로 성장할 것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장악한 쿠팡의 성공 비결은 로켓배송을 내세운 물류 배송 시스템과 로켓 와우 멤버십으로 소비자 락인(lock-in)효과를 구축한 데 있습니다. 이제 쿠팡은 쇼핑 커머스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경쟁이 아니라 생존이다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법칙(4편)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