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출처:한국무역협회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치킨 로봇 롸버트치킨 최신 모델Next article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 실패 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스마트폰 스캔으로 상품·제조사 확인 ‘알리바바 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