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비전 및 리테일인털리전스기반 매장내 선반 데이터 분석 ‘Trax’

Trax는 싱가포르가 본사지만 개발팀은 이스라엘에 두고 있다. 주로 컴퓨터 비전 및 리테일인털리전스  분석 전문회사로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내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분석하여 매장관리를 효율화 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Trax는 Retail Execution ,   Shelf Intelligence Suite , Retail Watch 의 3가지 제품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매장내 상품배치 및 구성을 효율화하여 매출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CPG 기업 및 리테일 업체가 가격, 머천다이징, 물류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한다.

Trax는 Nielsen과 제휴하여 머천다이징 과 매출의 관계를 더 잘 파악하기 위하여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매출증대라는 목표아래 이러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하여 제품위치 및 제공상품을 최적화하고 있다. 50개국 175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고객사로 Coca-Cola, AB InBev, Nestle, Henkel, PepsiCo  등이 있다.

관련참고기사:Retail intelligence firm Trax closes $64M investment in order to provide better insights and drive grow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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