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볼보(Volvo)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The digital transformation of transport and infrastructure-Next article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Similar Articles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쿠팡, 이커머스 넘어 슈퍼앱으로 성장할 것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장악한 쿠팡의 성공 비결은 로켓배송을 내세운 물류 배송 시스템과 로켓 와우 멤버십으로 소비자 락인(lock-in)효과를 구축한 데 있습니다. 이제 쿠팡은 쇼핑 커머스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he Great Divide II 시대의 3대 비즈니스 임팩트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