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코카콜라는 어떻게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경험을 향상시켰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산업간 경계가 붕괴되고 비즈니스 생태계가 변화되면서 기존 전통 기업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면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중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Next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Similar Articles 공공기관 생성형 AI 도입 사례 및 확대방안 세미나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공공기관의 생성형 AI 도입 필요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키스텝(KISTEP)의 사례 발표를 통해 몇 가지 구체적인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텝은 자체... 생성형 AI의 활용: 글로벌 보험회사를 중심으로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위험 관리, 금융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e-Commerce’ 을 활용한 구매트렌드 분석 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