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코카콜라는 어떻게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경험을 향상시켰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산업간 경계가 붕괴되고 비즈니스 생태계가 변화되면서 기존 전통 기업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면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중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Next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Similar Articles BIM 기반 메가프로젝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프리콘BIM과 포스코A&C에서 구축하여 운영중인 건설사업관리 플랫폼 SCP(Smart CM Platform)를 적용한 시공 BIM의 공정, 원가, 품질, 안전, 자재관리 사례들을 소개 https://youtu.be/p0aefe1w72M?si=162Fxt7Wzdzfesp5 출처:캐드앤그래픽스 두산 에너빌리티 DX 추진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DX 추진 전략에 대해 소개하며, 발전 및 비발전 분야에서 실제 적용되고 있는 AI 기반의 주요 솔루션들에 대해 설명 https://youtu.be/J6DakXlm0HU?si=mhjZBqNwTwv76H3n 출처:캐드앤그래픽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 UGC마케팅 어떻게 활용 할 것 인가? – 고객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UGC마케팅 전략 – 리테일 업계의 인공지능(AI) 사용 원칙 4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