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코카콜라는 어떻게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경험을 향상시켰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산업간 경계가 붕괴되고 비즈니스 생태계가 변화되면서 기존 전통 기업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면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중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Next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글로벌 광고대행사 퍼블리시스 그룹은 어떻게 광고플랫폼을 AI트랜스포메이션 했나? –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