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크리에이터를 위한 소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어떤 프로젝트를 성사시키기 위해 서로 모르는 다수의 사람들이 참여하여 십시일반으로 비용을 부담하는 방식이 소셜 펀딩, 또는 크라우드펀딩이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크라우드펀딩을 2009년 오픈한 ‘킥스타터’가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증강현실 기술로 사회적 거리를 좁히는 리테일 업계Next article뇌섹남 형제가 이끄는 핀테크 신화, 스트라이프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