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자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 도입을 서두르고 있는데요. 이는 아이디어 창출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Next article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화학,에너지 산업을 위한 에너지 분석 시스템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제조업 근무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결론 도출 과정을 이해하기 어려워 합니다. 프로젝트 담당자들은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있어서 사용할 AI/ML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잘 알지만 이를... Web3 시장 턴어라운드dApp 생태계와 Web3 지갑의 의미를 중심으로 TV-Tech Digital Initiative Group - ‘블록체인과 게임의 융합, 크립토시장의 미래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블록체인 시장에 적극 진출하고 있는 가상자산업계, 게임사, 대기업 등의 전략과 전망을 살필 예정입니다. 또 가상자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일하는 방식 혁신 애자일로 전환을 방해하는 7가지 방법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이케아의 디지털 전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