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3D 인터렉션 쇼핑 체험Next article포드자동차는 보스턴 다이내믹의 로봇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가? Similar Articles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쿠팡, 이커머스 넘어 슈퍼앱으로 성장할 것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장악한 쿠팡의 성공 비결은 로켓배송을 내세운 물류 배송 시스템과 로켓 와우 멤버십으로 소비자 락인(lock-in)효과를 구축한 데 있습니다. 이제 쿠팡은 쇼핑 커머스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기업내 디지털기술 적용에 따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과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법칙(4편)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