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아마존과 구글의 핀테크 추진전략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몇 년간 빅테크 기업들의 금융 서비스 진출 전략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특히 아마존과 구글은 자체적인 금융 상품 출시에서 벗어나 기술 제공자로서의 역할에 초점을... 디즈니랜드에서 배우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전략: 마법 같은 고객 경험의 비밀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테마파크의 대명사 디즈니랜드가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변신을 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장소(The happiest place on earth)"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블리츠 스케일링’에 성공하려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하나의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1편) WEB 3와 창작자 경제의 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