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NRF2025 리테일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 대응 전략 분석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리테일 전시회인 NRF 2025 BIG SHOW의 AI트랜스포메이션 주요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들의 대응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NRF 2025 Big Show는 리테일 업계의 변화와 미래를... CES 2025 글로벌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분석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CES 2025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추진하고 있는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AI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산업 경계를 넘어선 비즈니스모델 혁신을 선보였으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왜 스포츠웨어 및 명품 브랜드는 D2C 중심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는가? 왜 시세이도는 액센츄어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합작회사를 설립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