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파괴적 커머스 시대의 기업 대응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파괴적 커머스 시대의 기업 대응전략 출처:The Bel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 전담 조직 꾸린 기업 5%에 불과…전담 인력 평균 1.8명Next article현대 오토에버 중장기 사업전략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금융 특화 클라우드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금융권을 위한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생성형 AI를 지원하는 인프라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는 금융 기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기술을 채택하고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 개인화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 기업, 먼슬리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