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출처:컴퓨터월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의 시대, 직원경험을 통한 조직 혁신 방안Next article2030 일하는 방식의 미래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큐브엔시스-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큐브엔시스는 2007년에 설립된 빅데이터 기반 플랫폼 구축 전문 기업으로 상권분석, 스마트팜, 인공지능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분야를 주요 사업 영역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큐브엔시스는... 물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동향 및 사례 – 모션투에이아이 TV-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물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동향 및 사례 - 모션투에이아이 https://youtu.be/NLddh1xvv9U 출처:SCM FAIR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Read more 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 CEO복귀 Read more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