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가상피팅 모델이 입은 핏이 구매를 결정한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리테일 세상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가상피팅 모델이 입은 핏이 구매를 결정한다.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리테일 세상리테일 기업은 디지털 기반의 구매경험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고객이 상품을 편리하게 탐색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월마트가 인수한 지킷, 그리고 아식스가 인수한 아우라 비전의 재미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정치, 경제, 문화, IT 분야만 다루는 이색 미디어 스타트업, Puck의 사업모델Next article현대백화점 리테일테크랩 인공 지능 무인 스토어 개발 여정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 [보고서]보쉬(BOSCH), 산업용AI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다 – 보쉬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