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키워드 연동 관심분야 타겟동영상광고

다양한 키워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동영상 수를 늘려야하지만 대량의 동영상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술도 진화하고 있다. YouTube는 2017년 9월에 ‘Director Mix’는 하나의 동영상을 수백~수천 가지의 패턴의 동영상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출시하였다.

식품제조업체 Campbell’s Soup는 스프의 매출 확대를 목적으로 Director Mix를 사용하여 하나의 동영상에서 1700가지 형태로 변형하였다. 예를 들어 비욘세의 ‘Single Ladies’ 라는 곡을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혼자 저녁식사 하나요?’ 라는 카피를 매칭시켜 검색한 키워드에 적합한 동영상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집행하였다. Campbell’s Soup의 광고회상률은 24% 향상되었으며, 스프의 매출도 55%가 증가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GGtYgVFO1-s]

관련참고기사:Campbell’s Soup Uses Google’s Director Mix to Reach Hungry Australians on YouTub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