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세계최초 VR 360 캠페인 진행 – 360° Bryce Harper Virtual Reality Experience–

스포츠 음료인 게토레이는 메이저리그 선수인 브라이스 하퍼가 워싱턴 내셔널스 전에서 야구방망이를 흔드는 장면을 실제 체험할 수 있는 VR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VR헤드셋, 헤드폰, 액션비디오, CG동영상, 바이너리(binaural) 오디오 등의 기술을 결합하여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들어냈습니다.

브라이스하퍼 의 VR제작을 위하여 2일간에 걸쳐 14대의 GoPro카메라를 활용하여 촬영한 후 3개월간의 편집을 거쳐 완성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zeCRK3sFqTo?list=PLYHB_K45JmFqd4mOGUEQvxNntqYCmKRh-]

관련참고기사:Gatorade enters the game with its first VR experienc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