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글로벌 디지털마케팅트렌드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한국해양수산개발원이 진행하는 수산식품 디지털마케팅 활용방안 온라인 세미나에서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내용입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코카콜라 와 펩시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활용하고 있나?Next article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보고서]’메리메이커(Mary Meeker)’가 분석한 ‘AI트렌드 분석 (Trends – Artificial Intelligence)’리포트 2025-06-02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2025-06-02 왜 지금 AI트랜스포메이션인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배경- (1편) 2025-06-02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