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 카페24 송종선 총괄이사 출처: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과 NFT비즈니스 현황 및 서비스 활성화 전략 -BCG 진창호 파트너 –Next article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CFO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강의시 가장 많이 나오는 단골 질문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