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나이키, 아디다스, 돌체앤가바나, 구찌 등 많은 패션 브랜드의 메타버스와 NFT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Next article제조기업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2025년 업무방식의 변화 트렌드 8가지(Forbes) [보고서]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AI 추진전략 및 주요 활용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