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나이키, 아디다스, 돌체앤가바나, 구찌 등 많은 패션 브랜드의 메타버스와 NFT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Next article제조기업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보고서]까르푸(Carrefour),데이터중심,디지털우선으로 AI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다 -까르푸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