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를 연동한 동영상광고

자전거 브랜드 Ribble Cycles는 Facebook 파트너 업체중 하나인 Photospire를 이용하여 성별과, 연령대, 지역 및 관심사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을 집행하였다. 더불어 동영상 광고에 사용자가 있는 지역의 날씨정보나 추천자전거 경로 등을 표시하였다. 이러한 결과 참여도 늘어가 광고비용을 42%나 절감하는 효과를 얻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bjX7H5L8_AA]

관련참고기사:Ribble Cycl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