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트랜스포메이션 TV 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오픈ai는 코카콜라, 베인앤컴퍼니와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B2B시장에 뛰어들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자Next article스타벅스, 2023년부터 웹3 기업으로 변신 선언 Similar Articles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제철은 탄소 중립 과제, 사업장 간 우수 사례 공유 미흡, 고숙련자 노하우 디지털화의 필요성, 신속한 대내외 전략 대응의 어려움, 그리고 내부적인 지식 낭비와 정보...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의 개념과 필요성, 아키텍처, 플랫폼 구성 및 적용 사례를 설명한다. MLOps는 머신러닝 오퍼레이션의 약자로, ML, DevOps, Ops가 융합된 개념이다....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 물류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하나? 2025-05-29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