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와퍼 토핑은? – Stories Ordering –

버거킹은 직화구이 쇠고기 패티도 유명하지만 또 다른 특징은 ‘Have it Your Way’ 라는 고기, 야채, 소스 등을 자유롭게 추가 및 제외를 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맞춤형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한다는 것이다.
‘Have it Your Way’ 를 홍보를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버거킹은 와퍼에 사용되는 재료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한후 사용자게에 어떤 토핑을 가장 좋아하는지를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집계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가 높은 토핑으로 만든 ‘InstaWhopper’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였다.

또한 설문조사에 응답한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만으로 만든 와퍼의 무료 쿠폰을 선물하였다. 하루만에 35000여장의 쿠폰이 사용되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10% 증가해 27만건의 참여가 이루어졌다.

관련참고기사:Burger King Used Instagram Stories to Create Burgers, Then Turned the Data Into an ‘InstaWhopper’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