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Retail 데이터로 읽는 고객의 마음, 이마트앱 개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개인 별 할인 혜택은 물론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통해 e머니로 보상까지?! 이마트 앱이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 출처:신세계 그룹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KB금융 클라우드 추진전략Next article인공지능이 관리하는 스마트 공장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 2025년 B2B 마케팅 및 세일즈 트렌드(Forrester Research)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